미니 티스토리 블로그 도전기

구글 앤드센스 신청 도전기 1차 탈락

재린이미니 2022. 11. 10. 12:25
728x90
반응형

나는 일단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 있다!

경제적 자유! 부자되기를 꿈꾸는 혹자들은

요즘 기본적으로 블로그 마케팅은 하고 있는 것 같다!

제테크 관련 블로그를 해봐야지 하지만

너무나 전문가도 많고 ㅋㅋㅋ

이미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일단 내 블로그는 정말

제린이인 미니가 하나하나 

부딪히고 깨지면서 배워가는 것 과정을 

적어보려한다

나는 꼭 부자가 될 것이기 때문에

훗날 ㅋㅋㅋ 누군가가 이 블로그를 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네이버 블로그는 진짜 쉽게 '애드포스트' 신청이 되었다.

그런데 주제를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면서

하나씩 적다보니

맛집 블로그가 되었다

 

근데 맛집 블로그의 가장 큰 ㅋㅋ 단점이

1일 1포스팅을 하기 위해서는 진짜 1일 1번은 ㅋㅋ 무엇가를 찾고 먹으러 가야한다는 것이다.

물론 블로그가 조금 크고 난 뒤에는 

체험단도 신청하고, 할 수 있지만 그래도 

한계가 느껴졌다!

도대체 네이버 블로그로 돈을 많이 벌었다는 사람들은 

어떻게 벌었다는거지?하고 살펴보니...

정보성 글을 꾸준히 적고, 그에 관련된 애드포스트 상품이 팔리고,

이런 형식인 것 같았다....

그럼...맛집 블로그를 완전히 갈아 엎어야 하는데....

흠......그래도 좀 키운건데?아까운데?

싶어서 

네이버 애드포스트 보다 더 수익이 많이 들어 온다는

구글 애드센스에 도전을 해보기로 했다

 

구글 애드 센스를 신청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있었음

그 중 하나의 유튜브를 보고 따라해보자 했음. 

 

 

1. 일단 5개 이상의 글을 장문으로 적어보아라...인문학 책의 내용을 적어도 상관이 없다!

애드센스를 받을때 까지는 굳이 사진을 넣을 필요는 없다.  

 

 

 

ㅋㅋㅋㅋ뭐지..싶어서  

네이버에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사용할 수 없음을

 

검색해보았다. 

https://blog.naver.com/ladozzang/222920031138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거절 -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사용할 수 없음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사용할 수 없음 애드센스 광고 올려서 Tistory 에서도 용돈 좀 벌어보려 했것만......

blog.naver.com

나와 같이 거절이 된 분들이 많다...

그래서 보고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를 통해

수정을 해보았다.

 

흠... 일단 모두 정상이다. ㅋㅋㅋ 저 블로그 주인분 처럼 등록도 해보자

등록도 했음!!!

 

다시 구글 애드센스에 가서 광고창에 갔떠니

정보를 추가하고 사이트 연결하라네? 작업을 눌러볼까요

뭐야...여기서 또 왜 오류가 나는거야 ㅠㅠ

흠......애드고시 애드고시 하는 이유가 있는가부다 ㅋㅋㅋㅋㅋ

나는 일단 될때까지 해볼꺼다 ㅋㅋㅋㅋ

다시 코드를 복사해서 

티스토리 설정에서 스킨편집에서 HTML에 수정했음...

근데...많은 사람들이 9월에 다음이랑 카카오랑 합쳐지면서 지금

구글애드센스에 문제가 있다고 한다. 

 

일단 ㅋㅋㅋ 글을 한 15개 정도 더 적고 신청을 해보라고 하는

글들도 있어서

우선은 이렇게만 수정해 놓고 글 15개 이상 적고 다시 도전해보겠다

728x90
반응형